통신*방송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오설록 북촌점과 콜라보레이션

채성오 기자
경성크리처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중인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 넷플릭스]
경성크리처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중인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 넷플릭스]


[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를 통해 오설록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경성크리처는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업스토어 및 특별 메뉴를 판매한다.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은 입구에서부터 3층까지 이어지는 공간에 경성크리처 사진을 전시해 눈길을 끈다.

극중 '장태상(박서준 분)'과 '윤채옥(한소희 분)'이 처음 만난 순간과 옹성병원에서의 치열한 사투 등 작품 속 명장면들이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을 가득 채운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정동윤 감독, 강은경 작가, 박서준, 한소희가 남긴 코멘트를 통해 본편에 담기지 않은 내용도 알아볼 수 있다.

작품 속 1945년의 월광바를 오마주해 꾸며진 '바설록'은 스테인드글라스와 경성크리처의 메인 컬러인 네이비로 포인트를 줬다. 경성크리처 서사의 시작과 끝인 '달빛'과 '벚꽃'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시즌 한정 메뉴 '월광 블라썸' 세트와 무알콜 티 칵테일 '월광 마티니'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에서는 가상으로 월광바를 구현한 AR 필터, 포토 부스, 소셜 인증샷 이벤트, 스페셜 굿즈 등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경성크리처와 오설록의 콜라보레이션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경성크리처는 지난해 12월 22일 첫 선을 보인 후 올 들어 파트2를 공개했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