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웨이브, '환승연애' PD 차기 예능 '연애남매' 독점 선공개

채성오 기자
연애남매 MC 라인업. [ⓒ 웨이브]
연애남매 MC 라인업. [ⓒ 웨이브]


[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웨이브가 JTBC와의 협업을 통해 '연애남매'를 본 방송보다 한 시간 빠르게 OTT 독점 선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환승연애 신드롬을 일으킨 이진주 PD의 1년 3개월 만의 차기작으로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웨이브 X JTBC 예능 연애남매는 오는 3월 웨이브에서 OTT 독점 선공개 될 예정이며, 본 방송은 JTBC를 통해 공개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사건건 티격태격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이 되어주는 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했다는 특징이 있다. 연애 리얼리티 장르 최초로 실제 남매들이 출연진으로 등장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남매들의 연애에 재미를 더할 MC 라인업으로는 모델 한혜진, 가수 겸 음악감독 코드 쿤스트,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갓세븐 뱀뱀, 크리에이터 남매 조나단·파트리샤가 합류한다. 이들은 남매들의 연애에 관한 날카로운 분석력과 과몰입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 26일 오리지널 예능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를 공개하며 신개념 서바이벌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웨이브는 다음달 1일 신카이 마토코 감독의 '스즈메의 문단속'을 월정액 독점 공개해 콘텐츠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