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담은 게임 협업에…이마트24·드래곤빌리지 콜라보 제품 인기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스토리와 재미, 혜택을 담은 게임 협업 상품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5일 편의점 이마트24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이곳에서 판매 중인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호응을 얻으며 도시락·김밥·주먹밥·햄버거·샌드위치 등 FF(FRESH FOOD) 상품군 매출을 견인 중이다.
이마트24가 지난 1월 FF상품 판매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전년 동월 대비 27%로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또,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세부 상품군에서 모두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리는 등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드래곤빌리지 상품 인기 요인으로 ▲용의 해에 딱 맞는 게임과의 협업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와 스토리를 담은 위트 있는 네이밍 ▲소장하고 싶은 띠부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꼽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의 지난 1월 한 달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 재구매율은 50%를 넘겼다. 이달에도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드래곤빌리지 뿐만 아니라 그동안 진행했던 다양한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컸던 만큼 앞으로도 스토리를 담은 협업을 지속할 방침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용의 해를 맞아 인기 게임 드래곤빌리지와 협업을 진행하면서 어떤 재미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까에 집중했다”며 “상품명처럼 어떤 일이든 모두 해낼 수 있다는 용기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통한 고객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수능지문 속 링크 들어가니 '尹퇴진집회' 안내 …"도메인 구입 후 악용"
2024-11-15 11:26:46'최대 실적'에도 웃을 수 없는 케이뱅크… 내년 초 IPO 흥행엔 여전히 의문부호
2024-11-15 11:11:03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발전 방향 담은 백서 발간
2024-11-15 11:10:42현장 방문객 1350명·온라인 실시간 조회수 20만회… 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예상밖 흥행
2024-11-15 10:50:30가전⋅모바일⋅반도체⋅배터리까지…CES 2025 혁신상 휩쓴 '삼성⋅LG'
2024-11-15 10: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