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SKB, 설 연휴 맞이 이벤트 실시… 무료 광고 송출도 지원

강소현 기자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B tv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는 설 연휴 신작 VOD 7편을 선정해 대상작을 구매할 때마다 다른 대상작 20% 할인쿠폰을 연달아 지급하는 이벤트다. IPTV 3사가 공동 전략 수급한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서울의 봄’,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더 마블스’, ‘인투 더 월드’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이달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SK브로드밴드는 온 가족이 거실에 모여 찐노래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도전 무료 100곡’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1일 1곡 무료에서 설 연휴 기간 동안 1일 25곡 무료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들을 위한 B tv ZEM(잼) 이벤트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6’, ‘코코멜론’, ‘리틀엔젤’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똘똘이 인형, 캐릭터 굿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슈퍼키즈클럽’ 월정액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 카드팩’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B tv ZEM 홈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모바일 B tv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석체크마다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 100포인트(최대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무료 광고 송출도 지원한다. 설 연휴가 끝나는 이달 16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전국에 걸쳐 총 25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B tv 우리동네광고’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비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들이 B tv에 TV 광고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설 연휴 기간 동안 B tv가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B tv 고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또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강소현 기자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