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여심 저격 나선 W컨셉·SSG닷컴…‘시티브리즈’ 공동 라이브방송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더블유컨셉)이 SSG닷컴(쓱닷컴)과 손잡고 공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W컨셉과 SSG닷컴은 오늘(27일) 오후 8시 ‘시티브리즈(CITYBREEZ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시티브리즈는 2030 여성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2019년 W컨셉에 입점한 후 5년 만에 매출이 24배 늘어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대표 상품은 케이블 니트 집업, 링클프리 셔츠 등이 있다.
양사는 시티브리즈의 24년 봄·여름(SS) 신상품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W라이브(W.LIVE)와 쓱라이브(SSG.LIVE)에서 동시에 소개해 우수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시티브리즈의 24SS 상품 출시에 맞춰 ▲블랙 ▲레더 ▲데님 등 3가지 키워드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시티브리즈 24SS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상품인 ‘울텐셀 라운드넥’을 중심으로 총 17가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쇼호스트로는 2030세대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 ‘젤라비’, ‘유정’이 출연한다.
W컨셉 관계자는 “W컨셉이 보유한 우수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SSG닷컴과 공동 라이브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입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