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밸런타인데이 스타일링 고민?…W컨셉, 올 봄 미니멀룩 트렌드 제안

왕진화 기자

[ⓒW컨셉]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룩 어떻게 입을까?”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열흘 앞으로 다가온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커플 패션 화보를 공개하고 데이트룩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W컨셉은 오는 6일과 8일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를 테마로 인플루언서 젤라비 커플, 미소츄 커플의 패션 화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카테고리에서 17개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큐레이션 해 제안하며 일상 속 스타일링 노하우와 올 봄·여름(SS) 여성복 트렌드를 동시에 살펴볼 수 있다.

올 봄에도 여성복에서는 단정한 미니멀룩에 가방이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에 따라 젤라비 커플 화보에서는 미니멀룩 아이템으로 꼽히는 화이트셔츠, 미니 스커트와 상·하의 세트를 의미하는 셋업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는 8일 공개되는 미소츄 커플 화보에서는 편안한 집 데이트를 콘셉트로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의 캐주얼룩을 볼 수 있다.

권지원 W컨셉 콘텐츠마케팅팀 팀장은 “밸런타인데이에 입을 옷을 고민하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야외 데이트, 집 데이트를 콘셉트로 한 인플루언서 커플의 패션 화보를 보고 더블유컨셉이 제안하는 스타일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컨셉은 이번 밸런타인데이 추천 행사 진행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