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사전 등록 시작… 4월2일 출시

문대찬 기자
[ⓒ하이브IM]
[ⓒ하이브IM]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하이브IM은 지난 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정식 출시일을 확정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브IM은 개발 총괄 김영모 대표를 비롯해 콘셉트 아트 실장, 게임 디자인 실장 등이 참여한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통해 별이되어라2 출시일을 오는 4월2일로 확정했다.

동시에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20여개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 위시리스트 추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내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출시 한정 ‘명함’과 ‘안개 사슴 목걸이’, ‘안개 사슴 반지’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캐릭터 소환 아이템인 ‘인연의 결정’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글로벌 100만 명 이상 등 특정 사전등록자 수를 달성하거나 공식 커뮤니티의 목표 구독 인원을 넘어서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별이되어라2는 2D 액션 MORPG로, 횡스크롤 전투 방식과 30종 이상의 수집 가능한 캐릭터를 더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고혹적이며 수려한 일러스트, 스토리 연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된 1800여 컷 이상의 컷신 콘티 등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하이브IM 정우용 대표는 “개발사 플린트의 장인 정신이 깃든 별이되어라2를 이용자 분들께 선보이는 날을 목전에 두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플레이어분들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글로벌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