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OST 전세계 유통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지니뮤직은 게임 개발사 시프트업과 제휴를 맺고 시프트업의 흥행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OST를 전세계로 유통한다고 14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황폐화된 미래의 지구를 구하는 슈팅액션게임으로, 지난 2022년 11월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미국 모바일 데이터분석업체 센서타워 집계 기준 매출 7억달러(약 9300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
양사는 올해 1월부터 ‘승리의 여신: 니케’ 300여 곡을 국내외 플랫폼으로 전격 유통했다. 해당 음원은 게임개발사 시프트업 내외부 사운드팀이 창작한 음원들로 게임 곳곳에서 활력을 불어넣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또한 게임 안에서 유저가 직접 사운드트랙을 발견해 수집할 수 있도록 하고 주크박스를 통해 OST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지니에서 현재까지 가장 사랑받은 OST수록곡은 ‘Camellia’, 'Satellites', 'THE REDHOOD' 등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게임 업데이트와 함께 꾸준히 OST를 공개해 왔다. 이날도 'I FEEL SO ALIVE', 'KILL THE LORD', 'OVERCLOCKED' 등 매력적인 OST를 추가로 발매할 예정이다.
K-액센츄어 시동, ISTN-INF 합병…“금융IT 차세대 석권할 것”
2025-04-23 19:54:41조주완 LG전자 대표 "인도 국민 브랜드 도약"…IPO는 '신중 거듭'
2025-04-23 18:23:55K-FAST 동맹 닻 올려…"K-콘텐츠 강화 위해 민관 뭉쳤다"
2025-04-23 18:01:24현대자동차·기아, ‘자동차 부품산업’ 지속가능한 성장 돕는다
2025-04-23 17:57:21“입법이 산업 발목 잡는다”…인기협, 국회 규제 관행 비판(종합)
2025-04-23 17:5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