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에 ‘나이키’ 입점한다…공식 브랜드숍 오픈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 포스 1 ▲에어맥스 90 ▲줌 보메로 ▲코르테즈 ▲덩크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나이키 주요 상품을 무신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는 나이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는 무신사를 대표하는 ‘스트릿 스냅’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연령과 스타일이 각기 다른 42인이 나이키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을 화보에 담아 ‘스타일은 달라도, 모두 나이키를 신는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두터운 팬층과 대중적 인기를 모두 갖춘 나이키를 무신사 고객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와 협업 시너지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는 오는 28일까지 무신사 나이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D퇴근길] 삼성전기, '부품'에 미래 건다…YG, 굿즈몰 또 만든 이유는?
2025-01-10 17:30:00틱톡 퇴출 앞두고…LA다저스 전 구단주, 美틱톡 인수 제안
2025-01-10 17:21:10손태승 전 지주회장 친인척 부당대출 관여 우리은행 전 부행장 보석 신청
2025-01-10 17:08:57교육부, AI 교과서 지키기 안간힘…이주호 “거부권 행사키로 당정 협의”
2025-01-10 17:08:22넷기어, 2025년 새해 맞이 뮤럴 디지털 캔버스 할인 이벤트 진행
2025-01-10 16:4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