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성TV로 바꿔보상"…삼성전자, TV보상 프로모션 진행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 '삼성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가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대국민 삼성 TV 보상 페스티벌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18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하며 대화면·고화질 TV로의 업그레이드나 및 노후 TV 교체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바꿔보상'은 행사 모델 구매 후 사용하던 구형 TV나 모니터를 반납하는 경우 최대 100만 포인트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 제한 없이 어떤 TV·모니터를 반납하더라도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대상 모델 구매 시 ▲품질 무상 보증기간 2배 연장 ▲벽면에 타공 없이 안전하고 깔끔하게 TV를 벽걸이 설치할 수 있는 '삼성 TV 무타공솔루션' 무상 증정 또는 할인 ▲행사 제품과 함께 삼성 TV 또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추가 구매할 경우 무상 증정 또는 할인한다.

세계 TV 판매 1위 시작점인 보르도 TV를 촬영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98형 네오 QLED(QND90) 49% 할인 쿠폰과 150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