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온세상’ 흥행 성공…롯데온, ‘월간 롯데 5월호’ 행사 더 키웠다

왕진화 기자
[ⓒ롯데온]
[ⓒ롯데온]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온은 오는 12일까지 7일간 ‘월간 롯데 5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고자 올해 1월부터 진행한 계열사 연합 행사로, 롯데 계열사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달에는 7개 계열사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달 진행한 ‘롯데온세상’ 행사는 흥행에 성공했다. 실제로 롯데온세상 행사 첫날 방문 고객 수는 지난해 동 요일 대비 약 60% 이상 높은 실적을 기록했으며, 쿠폰 클릭 수는 지난해 4월 행사 첫 날 대비 2배 이상 늘어나는 등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롯데온은 이에 힘입어 월간 롯데 5월호 행사 기간 및 혜택을 확대해 준비했다. 매월 5일간 진행하던 월간 롯데 행사 기간을 7일로 늘렸으며, 이달부터 매월 첫째 주에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존에 별개로 진행하던 월간 롯데와 패밀리 데이 등의 계열사 행사를 월간 롯데로 통합해 행사 기간 계열사 상품에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온 단독 상품 및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월간 롯데 5월호에는 ▲롯데면세점 ▲롯데GRS ▲세븐일레븐 등 7개 계열사가 참여했으며, 매일 오전 10시 계열사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오늘(6일)은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온라인 면세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오는 7일에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최종혜택가 8000원에 판매한다. 8일 세븐일레븐 맛장우 김밥 1500원부터 ▲9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최종혜택가 7000원 ▲10일 롯데렌터카 전기차 24시간 이용권 990원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주말 이틀간은 자정에 혜택을 오픈해 ▲11일 롯데칠성 최대 30% 할인 쿠폰 ▲12일 롯데GFR 나이스클랍 최대 30%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이 외에도 일주일간 롯데호텔, 롯데렌탈, 롯데시네마 등의 인기상품을 상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 달 진행한 롯데온세상에서 계열사 혜택을 중심으로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만큼, 이달 월간 롯데부터 계열사 혜택을 더욱 강화해 준비했다”며, “모든 계열사 혜택을 월간 롯데로 통합하고, 매월 첫째 주에 7일간 계열사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니, 롯데 이용 전 가장 먼저 롯데온에 방문해 다양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