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몰로코 공식 파트너사 선정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가 몰로코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몰로코는 머신러닝 기반의 퍼포먼스 광고 자동화 솔루션 '몰로코 애즈(Moloco Ads)'와 커머스, 스트리밍, OTT 기업들의 수익화를 돕는 '몰로코 커머스 미디어(MCM)'와 '몰로코 스트리밍 수익화 풀랫폼(MSM)' 등 앱 성장과 수익화를 위한 광고 솔루션 및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10개 이상의 지사를 두고 있는 몰로코는 국내 광고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올 하반기에 공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에이전시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 이후 내년 1분기부터 본격 시행할 계획이다.
인크로스는 구글, 메타,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외 주요 매체사의 공식 대행사로서 원스톱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광고 솔루션과 매체를 장기간 운영하며 구축해 온 전문성과 노하우에 더해 몰로코 파트너사 선정을 계기로 퍼포먼스 광고 경쟁력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손윤정 인크로스 대표는 "데이터와 AI 기술 기반의 퍼포먼스 광고를 통해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광고주들의 수요가 지속됨에 따라 몰로코를 활용하는 캠페인도 점점 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몰로코와 한층 긴밀하게 협력하고 더 많은 광고주와 함께 퍼포먼스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