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클릭티브, 아마존 ‘프라임 데이’ 준비 박차…주요 브랜드 아마존 초이스 선정

왕진화 기자
[ⓒ클릭티브]
[ⓒ클릭티브]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아마존 브랜딩 빌더 클릭티브(대표 김혜선)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진행되는 아마존 최대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국내 기업들의 아마존 입점 및 판매를 지원하고 있는 클릭티브는 아마존의 연중 최대 쇼핑 이벤트인 프라임 데이를 약 10일가량 앞두고, 24시간 집중 관리 체제에 돌입했다.

광고 설정 및 키워드 최적화 등 철저한 사전 준비가 프라임 데이의 성공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모양새다.

또한 클릭티브는 아마존 광고 세팅 및 운영 분야의 인력 충원도 진행했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 기간에는 수많은 브랜드들이 공격적인 판매 및 광고 집행에 열을 올린다. 클릭티브도 관리하고 있는 브랜드들의 광고 효율 극대화에 집중하고 있다.

특별히 클릭티브는 프라임 데이를 준비하는 가운데, 주요 고객사인 현대약품과 딥마인드플랫폼 등이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는 고무적인 성과도 거뒀다. 아마존 초이스는 제품 품질과 소비자 리뷰 등 다양한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에서 부여하는 추천 상품 인증으로, 쉽게 받기 어려운 만큼 인증 시 매출과 직결되는 수단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에 아마존 초이스를 받은 제품은 ▲두피, 모발 집중 강화 독자 성분을 바탕으로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현대약품 ‘마이녹셀’ ▲간편한 휴대성과 취식성을 자랑하는 딥마인드플랫폼 ‘레모나 120포’이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각각 아마존 론칭 4개월, 2개월이라는 단기간 내에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돼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 외에도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의 제품 2종도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는 등 클릭티브가 관리하고 있는 다수의 브랜드가 프라임 데이를 앞두고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김혜선 클릭티브 대표는 “아마존 프라임 데이를 앞두고 24시간 집중 관리 체제 시행, 인원 충원 등 파트너사들의 성공적인 매출 달성을 위해 전사적으로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우리의 노력을 증명해주듯 주요 브랜드의 제품들이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는 긍정적인 성과를 이룬 만큼, 프라임 데이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