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로레알 스킨수티컬즈, ​‘마스터 에스테티션 엘리트’ 개최

백지영 기자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 스킨수티컬즈]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 스킨수티컬즈]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지난 9일 ‘셀 사이클 카탈리스트’ 국내 론칭 기념 ‘제1회 마스터 에스테티션 엘리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담·강남 인근에 위치한 프리미엄 피부 전문 채널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스킨수티컬즈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신 지견 및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6월 국내에 새롭게 출시된 ‘셀 사이클 카탈리스트’는 피부 전문 채널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으로, 특수 케어 전후나 일상 속 기초단계에서 사용 시 케어를 완성시켜주는 스킨부스팅 세럼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각질 케어를 돕는 대표적인 성분인 AHA+BHA를 포함한 5가지 멀티 애씨드를 함유해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촉진시킨다"며 "또, 타우린(1% 함유)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고 수분장벽을 개선해준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피실험자 37명을 대상으로 2주 동안 셀 사이클 카탈리스트 세럼을 도포해 형광 염료 염색을 통해 피부 턴오버 주기를 확인한 결과, 제품(18.2일)을 사용했을 때 대조군(20.3일)에 비해 피부 턴오버 주기가 약 2.1일 촉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전문 판매 화장품 1위 브랜드로서, 30년의 연구와 40건 이상의 인체적용 시험, 25개 이상의 국제학술논문 발간, 10개 이상의 미국 및 한국 특허 보유 등 인체적용시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피부 혁신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제 1회 스킨수티컬즈 마스터 에스테티션 엘리트를 시작으로 에스테티션을 위한 세션을 주기적으로 개최해 피부전문가와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스킨수티컬즈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전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