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F트라이씨클, 고용노동부 주관 ‘2024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최천욱 기자

- 노사 간 상생 협력으로 경영 성과, 고용 안정, 이직률 개선 성과 달성

- 패밀리 휴가 지원, 전사휴무 등 사내 다양한 복지 제도 운영 통한 직원 복지 강화 앞장서

[디지털데일리 최천욱기자] 하프클럽과 보리보리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LF 트라이씨클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F트라이씨클은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노사 간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하고 협력하며 경영성과, 고용안정 및 이직률 개선 등의 성과를 달성한 기업을 선정·지원하는 것으로, LF트라이씨클을 포함한 총 35곳의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LF 트라이씨클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노사 간 투명한 소통 ▲대규모 인턴 채용 등 고용유지 및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 ▲행복한 일터 만들기 워라밸 향상 지원 ▲포상제도 운영 등 노사 간의 상생협력에 힘쓰고 모범적인 노사문화 운영을 통한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패밀리 휴가, 전사휴무, PC Off제도, 동호회 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 및 사내 포상 제도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직원들의 복지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LF 트라이씨클은 “노사협의회 운영을 통해 노사간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건강하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유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사회적으로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천욱 기자
ltisna7@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