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5개 장르 콘텐츠 무료"…SKB, 여름방학 맞이 혜택 강화

채성오 기자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B tv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13일까지 SK브로드밴드는 매주 순차적으로 ▲영화 ▲방송 ▲해외시리즈 ▲교양·다큐멘터리 ▲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명작을 선정해 무료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협상 ▲퓨리 등 매주 13개 타이틀이 제공되며, 방송의 경우 ▲모범택시2 ▲진검승부 ▲배가본드 등 액션·스릴러 드라마가 매주 6개 타이틀씩 전 회차 무료로 제공된다. 해외시리즈의 경우 검투사들의 계급 조직간의 이야기를 그려낸 미국 드라마 '스파르타쿠스 시즌1'을 비롯해 60년대 유명 광고 제작자의 은밀한 비밀을 그려낸 '매드맨 시즌1'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 유명 발레단이 선보이는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과 '백조의 호수' 등 클래식 음악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키즈 콘텐츠로는 첫 한글 학습에 도움이 되는 '소중한글'부터 오은영 박사와 노규식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전반에 참여한 'OH! MY 감정 동화', 'OH! MY 두뇌 인지 동화'의 대표작도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다음달 1일부터 B tv 홈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시 이벤트인 'B캐시 저금통'은 B tv 홈 내 무료·이벤트 메뉴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매일 B캐시 50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주말 이벤트인 '주말 B상금 퀴즈'는 매주 3개의 퀴즈로 구성되며, 퀴즈 정답을 맞힐 때마다 B캐시 혜택이 두 배로 증가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B tv를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