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가비아 “‘하이웍스’서 손쉬운 경리회계 서비스 이용하세요”

권하영 기자
[Ⓒ 가비아]
[Ⓒ 가비아]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그룹웨어 ‘하이웍스’에서 경리회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하이웍스의 경리회계 서비스는 사용자가 복잡한 회계 프로그램 없이도 기업의 자산을 하이웍스 내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비스는 ‘경비지출관리’, ‘입출금관리’, ‘매출입관리’ 등 3개의 주요 기능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경리회계 서비스를 이용해 하이웍스에 법인카드와 은행계좌를 연동하거나 공동인증서를 등록할 수 있다. 하이웍스 안에서 법인카드 이용 내역, 입출금 내역, 세금계산서 등의 금융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이를 통한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해진다.

또한 이 서비스는 그룹웨어와 연동돼 한번의 로그인으로 그룹웨어와 경리회계 서비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법인·개인 사업자나 외국인 등 다양한 유형의 거래처 정보를 일괄 등록하고, 분기별·거래처별로 경리회계 정보를 분류·조회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가비아는 하이웍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공동인증서 1건 무료 등록을 지원한다. 이에 사용자는 하이웍스 경리회계 플랫폼 안에서 국세청 홈택스에서 불러온 세금계산서를 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경리회계 모의고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하이웍스 사이트에 방문해 경리회계 서비스에 대한 문제를 풀고 답변을 제출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 50명에게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