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마스크걸 주오남이 온다"…SKB, '필모톡: 안재홍' 9월 개최

채성오 기자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배우와 관객의 만남 '필모톡: 안재홍'을 다음달 6일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안재홍은 ▲응답하라 1988 ▲쌈,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마스크걸 등 연이은 화제작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올라운더 배우로 평가받는다. 특히 안재홍은 영화 '리바운드'에서 실존 인물인 강양현 코치를 100% 재연해냈고, 웹툰 원작 '마스크걸'에서 충격적인 오타쿠 캐릭터 '주오남' 역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필모톡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50번, 999번)과 VOD,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B-siders)'를 통해 다음달 말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는 '콘텐츠의 이면을 본다'는 모토 하에 그간의 필모톡 영상과 배우의 수어 영상 등을 독점 공개하며 오픈한 지 석달 만에 누적 조회수 250만회를 넘어섰다. 공식 영어 자막을 단 임윤아 배우 편은 글로벌 팬의 관심을 끌어 조회수가 57만회를 넘어서기도 했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에서 나누는 따뜻한 공감과 소통이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 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동안 필모톡은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한예리·김무열·임윤아·여진구·변요한·조정석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해 관객들과 재미있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 출연 배우들의 주요 작품을 B tv에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도 불편 없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화면에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을 넣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