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헥토그룹, 임직원 헌혈 캠페인 ‘헥토앤드’ 개최

오병훈 기자
[ⓒ헥토그룹]
[ⓒ헥토그룹]

[디지털데일리 오병훈기자] 헥토그룹이 혈액 수급 안정화를 돕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임직원 헌혈 캠페인 ‘헥토&(앤드)’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헥토앤드는 헥토그룹과 혈액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과의 연대감을 앤드(&)로 나타낸 것으로, 헥토그룹이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헌혈 캠페인이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한 이래 3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누적 500여장 헌혈증을 기부했다.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이번 헥토앤드 헌혈 캠페인에는 정보기술(IT)기반 정보 서비스 기업 '헥토이노베이션', 핀테크 기업 '헥토파이낸셜', 데이터 중개 및 가공 전문 기업 ‘헥토데이터’, IT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를 비롯 헥토그룹 계열사 임직원 14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헥토그룹은 임직원이 기증한 헌혈증 전량을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백혈병, 소아암 등을 앓는 어린이 환자를 돕는 비영리 사회복지 단체다.

헥토그룹 관계자는 “6회째 이어지고 있는 임직원 헌혈 캠페인은 헥토그룹의 따뜻한 기업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헌혈증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병훈 기자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