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 추석 맞이 스페셜 기프트 세트 선봬

왕진화 기자

[ⓒ시효]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로시안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는 9월 한 달 동안 추석을 맞이해 스페셜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시효의 3코어(3core) 여정이라는 콘셉트 바탕으로 구성된 이번 시효 추석 기프트는 시효의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라인업인 에센스, 앰플, 크림으로 구성됐다. 세트 별 할인 프로모션과 기프트 포장 체험을 제공한다.

시효에서 제안하는 첫 번째 가을 안티에이징 루틴은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로 피부를 깨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15번 백로 황금 얼리 링클 케어 앰플로 피부의 근본을 탄력감 있게 탄탄히 쌓아, 마지막 허벌 컨덴시티 리커버리 크림으로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강력한 피부 탄력 케어 루틴이다.

두 번째 추천 루틴은 피부 코어의 힘을 기르는 집중 안티에이징 듀오로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와 15번 백로 황금 얼리 링클 케어 앰플을 같이 사용할 경우 피부 슬로우 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시효 신라호텔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해 정성 가득한 기프팅의 패키징이 제공된다.

시효 관계자는 “이번 가을, 추석을 앞두고 완성하는 내 피부의 아름다움의 정점을 시효 가을 안티에이징 루틴 3종과 함께 정성이 가득 담긴 시효 신라호텔 플래그십 매장 기프팅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는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 ▲제주신라호텔 6층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신라면세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마켓컬리 ▲롯데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