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부음

도쿄일렉트론코리아, 2024 패밀리데이 개최…사원·가족 4000여명 참여

고성현 기자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사원과 가족들이 서울랜드에서 열린 2024 패밀리데이 행사에 참석한 모습 [ⓒ도쿄일렉트론코리아]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사원과 가족들이 서울랜드에서 열린 2024 패밀리데이 행사에 참석한 모습 [ⓒ도쿄일렉트론코리아]

[디지털데일리 고성현 기자] 도쿄일렉트론코리아(대표이사 원제형)는 지난 7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2024 도쿄일렉트론코리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도쿄일렉트론코리아의 성장을 위해 노력한 사원과 가족들을 위해 감사하는 의미에서 개최한 행사로, 사원들과 가족 약 4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서울랜드에는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사원과 가족들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인 ‘피크닉 광장’이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사원, 가족 및 지인들이 함께 게임이나 다양한 콘텐츠를 하고 푸드트럭과 식사 공간도 마련됐다. 특히 어린이 손님들을 위해 준비한 키즈존에는 버블쇼, 매직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준비돼 큰 호응을 얻었다.

원제형 도쿄일렉트론코리아 대표는 기념사에서 "지난 2018년 이후 2배 이상 사원 수가 늘었고, 앞으로도 한국시장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이어갈 것"이라며 "사원 여러분이 자부심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늘 중요시 여기는 최우선 과제"라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사원은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큰 규모로 패밀리데이를 개최한 것에 대해 사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행사를 통해 쌓은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며 한동안 즐거운 마음으로 근무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도쿄일렉트론코리아 관계자는 "’기업의 성장은 사람, 사원은 가치 창출의 원천’이라는 이념 하에 가족친화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원과 회사가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성현 기자
naretss@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