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랜드이츠 피자몰, 30년 역사 담아낸 가을 신메뉴 출시

왕진화 기자
[ⓒ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이랜드이츠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은 오늘(12일)부터 가을 맞이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피자몰이 탄생한 10월29일을 맞아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피자몰’ 콘셉트로, 피자몰의 30년 역사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준비했다.

이번 신메뉴는 피자 4종과 샐러드바 메뉴 13종으로 구성했다. 피자몰의 가을 시즌 피자는 ▲버터갈릭쉬림프피자 ▲버터갈릭포테이토피자 ▲블루베리핫치킨피자 ▲황치즈케이크피자 4종이다.

이번 메뉴들은 모두 과거 메뉴를 재해석한 메뉴이며, 대표적으로 버터갈릭쉬림프피자는 2019년 출시했던 ‘퐁당알새우피자’에 마늘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가을 시즌의 대표 피자인 버터갈릭쉬림프피자와 버터갈릭포테이토피자는 버터와 마늘의 조화와 함께 가을 제철 식재료인 새우와 감자의 풍미를 살렸다.

블루베리핫치킨피자는 상큼한 블루베리에 매콤한 치킨을 더한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황치즈케이크피자는 달콤한 케이크 메뉴를 피자로 재해석한 디저트 피자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샐러드바 메뉴는 총 13종으로, ▲블루베리사고 ▲갈릭바베큐치킨 ▲청양날치알크림파스타 ▲버터치킨마크니커리 ▲카펠리니샐러드파스타 ▲쉬라즈샐러드 ▲치즈프라이즈&트러플소스 ▲스윗펌킨콘수프 ▲핑크리치캐모마일 ▲피스타치오브라우니 ▲티라미수케이크 ▲DIY망고빙수 ▲그린티아이스크림까지 가을의 깊으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또한 피자몰의 생일 주간인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는 특별한 메뉴를 제공한다. 특별 메뉴는 ▲콰트로멜팅치즈피자 ▲피자몰치즈오븐파스타 ▲고르곤졸라버섯리조또 3종으로 가장 오랜 기간 사랑받았던 메뉴들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피자몰 관계자는 “피자몰을 오랜 기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그동안의 고객 의견을 반영해 이번 메뉴들을 준비했다”라며, “피자몰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맛과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