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블랙핑크 지수 내세운 ‘레이디 디올’ 캠페인 공개
[디지털데일리 오병훈기자] ]프랑스 패션 브랜드 디올(DIOR)이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인 지수와 함께한 새로운 레이디 디올(Lady Dior)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레이디 디올은 상징성이 돋보이는 오브제이자 디올을 대표하는 독특한 시그니처로,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하는 스토리를 선보였다. 시대를 초월한 레이디 디올 백은 디올 정신과 아뜰리에 기술력을 담아내 디올 하우스 주요 코드를 고스란히 구현해냈다.
상징적인 까나쥬 모티브를 장식한 가죽 소재는 백 구조적인 라인을 연출한다. 그래픽적인 형상은 ‘무슈 디올’의 부적을 기념하는 ‘디올 참’과 같은 세부 요소로 연출됐다.
레이디 디올 제품은 전국 디올 여성 부티크와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AI·DX 수요 잡아라” 글로벌 보폭 넓히는 IT서비스 기업들
2024-09-18 09:00:00[PLAY IT] GPT-o1에 “불수능 국어 킬러문항 풀어봐”…오픈AI 신구대결 승자는?
2024-09-18 08:00:00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AEA 총회서 "韓 원자력 강국 위상 높일것"
2024-09-17 15:36:22추석에도 열일하는 AI “독거노인 살피고, 귀성길 음악도 추천”
2024-09-17 11:36:26잘나가는 AI 기업 만든 ‘투자 큰손’ 빅테크 빅6 어디?
2024-09-17 0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