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LG전자, 美 대형 가전 유통업체 로우스 ‘베스트 파트너’ 선정 

김문기 기자
LG전자가 미국의 대표적인 종합 가전/인테리어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사진은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정규황 부사장(좌측에서 6번째)과 로우스의 제이슨 할람 머천다이징 부사장(좌측 5번째) [사진=LG전자]
LG전자가 미국의 대표적인 종합 가전/인테리어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사진은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정규황 부사장(좌측에서 6번째)과 로우스의 제이슨 할람 머천다이징 부사장(좌측 5번째) [사진=LG전자]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는 미국의 대표적인 종합 가전/인테리어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의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로우스는 미국 전역에 17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주택 리모델링 용품 판매업체로, 홈디포(The Home Depot)와 함께 미국 최대 규모 가전 유통채널이다.

LG전자는 홈 데코(Home Décor) 부문에서 로우스의 베스트 파트너에 올랐다. 로우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함으로써 가전제품 파트너사 중 가장 높은 매출 성장률을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지난 2012년 로우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이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생활가전 제품을 공급해 왔다. 로우스는 지난 2020년과 2021년에도 LG전자를 각각 올해의 ‘지속가능성 파트너’와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한 바 있다.

정규황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LG전자는 혁신적인 고효율 친환경 기술과 볼륨존부터 프리미엄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군을 무기로 미국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