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기부금 전액 이웃에 전달" 넷앤드, 파트너 초청 자선골프행사 개최

김보민 기자
23일 경기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열린 '제2회 넷앤드 파트너스 초청 자선 골프행사'. [ⓒ넷앤드]
23일 경기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열린 '제2회 넷앤드 파트너스 초청 자선 골프행사'. [ⓒ넷앤드]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통합 접근통제 및 계정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넷앤드가 기부금 전액을 기부하는 자선 행사를 개최했다.

넷앤드는 '제2회 넷앤드 파트너스 초청 자선 골프행사'를 경기 이천 소재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신호철 넷앤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관계자와 파트너사 대표 28명이 참가해 친목과 기부의 시간을 가졌다. 기부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넷앤드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이 글로벌 화두로 떠오른 만큼, 기술적 우수성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파트너사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앤드는 국내 시스템 접근통제 및 계정관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으로, 데이터베이스(DB) 접근통제 및 계정관리, 클라우드 보안 등 주요 솔루션을 필두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내년 초에는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위한 'SSH CA' 키 관리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솔루션은 SSH CA 인증서를 생성하고 자동 배포하고, 서명 키를 사용한 장비 접근 제안으로 인증 보안을 지원한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