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종근당건강 피부고민 맞춤 더마 브랜드 ‘클리덤’, 다이소 입점

왕진화 기자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피부고민 맞춤 더마 브랜드 ‘클리덤(Cleaderm)’을 론칭하며 ‘듀프’ 소비 트렌드 공략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클리덤은 종근당건강에서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 더마 브랜드다. 이를 통해 ‘피부고민 맞춤 저분자 콜라겐 탄력채움 솔루션’을 제안한다.

최근 가성비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주류로 부상함에 따라, 종근당건강은 우수한 품질을 갖춘 저분자 콜라겐 기반 스킨케어 제품을 다이소에 출시했다. 피부 탄력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럭셔리 브랜드 못지 않은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완성됐다.

클리덤의 저분자 콜라겐 라인은 실타래크림, 아이볼마사지 앰플 등 스킨케어 7종 및 립 세럼 2종 등 9가지 제품으로 각 탄력/보습/주름 개선 효과를 강조한다.

대표 제품인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탄력 실타래 크림 기획세트’는 저분자 콜라겐, 히알루론산, 뮤신(달팽이점액여과물) 성분이 담긴 실타래 크림(40ml)과 탄력 랩핑시트(20ea)로 구성된다. 실타래처럼 쭉쭉 늘어나는 제형이 특징이며,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돼 풍부한 보습감과 3단 깊이 피부 탄력 채움 효과를 선사한다.

크림과 함께 제공되는 탄력 랩핑 시트는 크림을 바른 뒤 마스크 팩처럼 붙였다 떼어내는 제품으로 크림과 함께 사용 시 한 층 촉촉함이 강화된 것을 느낄 수 있다.

실타래크림과 함께 사용을 권장하는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미스트 앰플(100ml)'은 풍부한 오일 함량과 고보습·탄력 채움 효과로 출시 전부터 다이소 온라인에 사전예약이 쇄도하는 기대주 품목이다.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함유돼 탄탄한 수분 공급이 가능한 ‘콜라겐 앰플층’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4중 보습광채 오일’을 8:2 비율로 담아 완성됐다.

미스트 앰플과 함께 열렬한 사전예약 받고 있는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아이 마사지 앰플(15ml)'은 그간 다이소 뷰티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눈가 전용 마사지볼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한 제품으로, 360도로 회전하는 마사지볼 어플리케이터가 민감한 눈가피부를 섬세하게 끌어올려 처진 눈꼬리 리프팅 개선과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탱글 립세럼'은 뽀얀 밀크빛 블렌딩이 가능한 ‘01밀키블루’와 여리여리한 핑크빛 생기를 연출해주는 ‘02플럼핑크 컬러’ 2종(각 3.8ml)으로 출시됐다.

유리알처럼 탱글하게 반짝이는 제형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 표면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동시에 은은한 광택을 부여해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돋보이는 오버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플럼핑크 립세럼은 일명 ‘토끼혀립’ 으로도 불린다. 종근당건강은 고가의 럭셔리 브랜드 제품에 버금가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조영한 전무는 "이번 다이소 입점으로 1020 소비자들까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종근당건강의 화장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