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드리미 X50 Ultra, 출시 임박…13일 라이브 방송으로 첫 공개

이상일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가 신제품 X50 Ultra 출시에 나선 가운데, 한정수량 최초공개 라이브 혜택이 공개됐다.

해당 신제품은 오는 13일 오후 7시 코오롱글로벌 사옥에서 진행되는 네이버 ‘핫IT슈’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 실물이 공개된다. 해당 라이브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어 X50 Ultra, X50 Master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인증 이벤트와 실시간 퀴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주요 사은품은 드리미 무선청소기 H12 Pro (5명), 헤어글로리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명) 등이다. 방송 종료 후에는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1만원을 적립해주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처럼 국내 소비자들에게만 부여되는 라이브 방송은 사전예약 단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드리미 X50 Ultra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이미 3만명에 달하는 예약자를 확보하며 X50 Ultra 100% 쇼핑지원금 혜택이 공개되는 등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유례없는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에 대해 드리미 관계자는 “이번 X50 Ultra의 첫 공개 출시 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큰 부담 없이 드리미와 함께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사전예약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사전예약 경품과 라이브 구매 경품까지 동시에 응모가 진행되어 다양하고 많은 경품을 한번에 노려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 수준의 스펙과 기능을 자랑하는 드리미의 X50 Ultra는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13일 있을 첫 라이브 방송에서 처음 공개되는 실물과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코리아 리미티드 한정 혜택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