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자가관리 고객 대상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도입

옥송이 기자

코웨이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코웨이]
코웨이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코웨이]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자가관리 고객들 대상으로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것이다.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탈해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2회 무상 제공한다.

최초 제품 설치일로부터 12개월 이후 1회, 렌탈계약 종료 시점에서 12개월 이내 1회 총 2회 지원한다. 추가로 방문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유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코웨이 방문케어 서비스는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하여 맞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별로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또한 코웨이는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 추가로 토탈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정수기 제품 내부에 물이 흐르는 부품(▲얼음트레이 ▲이너탱크 ▲입수파이프 ▲유로관 ▲추출부 등)을 모두 교체하고 탱크 살균까지 제공한다.

토탈케어서비스는 정수기 설치 후 36개월 이상 경과한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내 1회 무상 제공한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와 정수기 토탈케어서비스는 코웨이 고객센터 및 알림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