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가 뷰티 열풍…다이소몰 앱 사용자 335만명 ‘역대 최대’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초저가 뷰티 열풍이 지속되면서 다이소몰 앱도 함께 날았다.
21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2024년 12월 기준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81% 증가한 수치로, 2023년 말부터 진행된 뷰티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는 점도 앱 이용자 늘리기에 효과적이었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한편, 이날 다이소몰에선 ‘다이소데이(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시작했다. 다이소는 이번 행사를 위해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한꺼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재고를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선 ‘키워드 추천템’,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또한, 추가 혜택이 담긴 ‘VT’와 ‘비프루브’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LGU+ ‘찐심데이’, 지속 소통하는 ‘찐심크루’로 확대
2025-04-14 11:15:56네이버 지도, 비로컬 캠페인 진행…"MZ 핫플, 방한 여행객에 소개"
2025-04-14 11:06:12KT, 악성문자알림 서비스 MMS로 확대…AI로 99% 잡아낸다
2025-04-14 10:5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