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도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 역대 최대 기록…비결은?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다이소몰 앱 사용자 증가세가 매섭게 나타나고 있다.
27일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269만명을 기록했다.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로, 이는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한 수치다.
와이즈앱은 최근 다이소의 뷰티 및 패션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 영향으로 인해 늘어난 것으로 봤다.
실제로 다이소 성장 요인 중 하나는 바로 품질이나 품종과 무관하게 동일 가격을 책정하는 ‘균일가’ 차별화 정책을 고수한다는 점이 꼽힌다.
반면 국내 주요 명품 커머스 앱의 올해 7월 사용자 수 합계는 51만명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7월 대비 23%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컨콜] LG전자, "MS와의 협업은 LG AI TV의 차별화 지점"
2025-04-24 17:19:35[컨콜] LG전자, 美 관세발 판가 인상 로드맵 착착…문제는 하반기
2025-04-24 17:19:25[DD퇴근길] 김우빈 vs 손흥민 vs 뷔…저가커피 모델 승자는?
2025-04-24 17:06:44[컨콜] LG전자, 데이터센터 수주 전년 대비 190% 성장 목표
2025-04-24 17:0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