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동반성장 데이 개최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www.samsungsmd.com 대표 조수인)는 주요 협력사 대표와 함께 실질적인 협력 관계 구축을 약속하는 동반성장 데이를 23일 실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는 매월 정기적으로 이 같은 동반성장 데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조수인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들은 이날 충남 천안 소재 ‘롬엔드하스전자재료코리아’를 시작으로 ‘엘씨투’, ‘AP시스템’등을 차례로 방문해 부품·장비 개발 상황을 점검하고 생산라인 투어를 통해 협력회사의 경영 현안을 총체적으로 공유·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 업체는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의 핵심 협력회사로 AMOLED 장비·소재를 생산한다. 이날 행사에는 2, 3차 협력회사 경영진들도 함께 참석해 ‘대기업-협력업체’간 국내 AMOLED 장비·부품 산업 육성이라는 의미 있는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조수인 사장은 “협력업체와의 신뢰 관계 구축에 따라 기업의 품질과 경쟁력이 크게 좌우된다”며 “지속적으로 공동 과제 점검과 혁신적인 아이템 발굴을 통해 창조적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주요 경영진 및 핵심 연구원들은 롬앤드하스전자재료코리아 등 3개사 방문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20여개 협력사를 지속적으로 방문을 할 예정이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