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컨콜] 생활가전 사업 SCM 강화 활동으로 수익성 개선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강봉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생활가전사업은 신규 해외 거점 확보 및 SCM 강화 활동으로 수익성이 개선 추세에 있다”며 “이 같은 활동으로 올해는 전년 대비 약 30% 매출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밈 코인 투자 플랫폼 GMGN… "블록체인 기술 기반 밈 토큰 거래 혁신 패러다임 구축"
2024-12-18 17:50:02혁신 3D 스트리밍 프로젝트 마와리(Mawari), 탈중앙화로 공간 컴퓨팅과 XR의 미래 모색
2024-12-18 17:45:34"멀티 SaaS 시대가 왔다" 소프트캠프, 제로트러스트 기반 보안 전략 속도
2024-12-18 17:44:02[DD퇴근길] 구글 '제미나이', 韓 협업툴 공략법은…'요기요', 이유있는 흑자 전환
2024-12-18 17:4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