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 300대 한정 판매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은 ‘문라이트 블루’와 ‘럭셔리 로즈 골드’ 두 가지 색상에 크리스탈 장식을 입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2월 출시한 시리즈9이 블랙·실버 컬러로 세련된 남성미를 강조했다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감성적인 컬러와 크리스탈 장식으로 여성미를 강조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미국·러시아 등 전 세계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 VIP고객을 대상으로 1000대 한정 판매하며, 국내에는 색상별 150대씩 총 300대를 판매한다.
제품 후면 하단에 시리얼 넘버를 부여, 구매자가 몇 번째 한정판인지 확인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9월 IFA에서 처음 공개한 이후 미국·영국 등 주요 해외 매체로부터 크리스마스 연인을 위한 완벽한 명품(Luxury) IT 제품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련된 컬러에 188개의 크리스탈을 장식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IT 제품으로도 낭만적인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3일부터 삼성 모바일샵과 일부 백화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J.ESTINA 목걸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출고가는 290만원이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틱톡 따라잡기"...인스타그램 피드 비율 개편에 사용자 원성
2025-01-20 21:38:16이재명 대표, 6대 은행장과 간담회… "정치권이 어떤 도움 줄 수 있는지 듣겠다"
2025-01-20 18:25:53트럼프 취임 코 앞… 비트코인, 11만 달러 돌파 목전
2025-01-20 17:40:57소액주주연대,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도입 필요성 재차 강조… 국민연금 '찬성' 결정 거론
2025-01-20 17:40:18“소형펩리스·헬스케어 사업 강화 집중” 심플랫폼, 3월 상장 목표 공모 절차 시동
2025-01-20 17: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