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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자사 내비게이션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결과 내비게이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아이나비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내비게이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응답자의 약 70%가 아이나비를 선택했다.

팅크웨어는 2000년 국내 PDA용 내비게이션 전자지도를 선보인 이래 2004년 내비게이션 시장 확대와 함께 지속 성장해왔다. 최근에는 내비게이션 외에도 블랙박스, 아이나비 3D 애플리케이션, 아이나비 세이프 등 다양한 위치기반서비스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팅크웨어 측은 “브랜드파워 1위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이뤄낸 것”이라며 “국내 1위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가치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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