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폴리콤코리아, 신규 리셀러로 ‘카티정보’ 영입

이유지 기자

- 기업통신 솔루션 전문성 바탕으로 UC 시장 신규 고객 확보 박차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는 기업용 통신 솔루션 서비스 업체인 카티정보(대표 원석연)를 새로운 리셀러로 영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카티정보는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을 높이기 위한 컨택센터, IP 텔레포니, 통합커뮤니케이션(UC), 애플리케이션 등 최적의 기업용 통신 솔루션을 ICT 기술 서비스 플랫폼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기업통신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금융, 교육, 유통, 공공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다수의 성공적인 고객 사례를 확보하고 있다.

 
카티정보는 풍부한 비즈니스 노하우와 유통망을 바탕으로 폴리콤코리아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폴리콤코리아는 카티정보와의 협력으로 얼티밋HD(UltimateHD), 텔레프레즌스, 몰입형 텔레프레즌스, 태블릿용 영상회의 솔루션인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캐리어급 차세대 음성회의 및 음성 애플리케이션 제품 등의 다양한 텔레프레즌스 영상·음성 솔루션들을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통신 환경 구축이 가능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원석연 카티정보 대표는 “폴리콤과 긴밀한 협력으로 자사의 통신 환경 통합 관리 노하우를 결합시켜 기업 고객들의 효과적인 비즈니스 운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보다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UC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신규 고객 수요를 창출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안정적인 통신 환경 구축에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카티정보를 새로운 리셀러로 영입함으로써 국내 UC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보다 공격적인 시장 공략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폴리콤코리아는 향후에도 역량 있는 파트너 발굴과 육성을 통해 각 산업별로 특화된 고객 수요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이유지 기자> yjlee@ddaily.co.kr

이유지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