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티켓몬스터, 멤버십 서비스 앱 ‘티몬플러스’ 출시

이대호 기자
- 포인트 적립 매장과 이용자 보유·사용 포인트 등 확인 가능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www.tmon.co.kr 대표 신현성)는 휴대폰 번호 하나로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티몬플러스(www.tmonplus.co.kr)’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몬플러스’는 현재 서울 및 분당 지역 200여개 매장에서 활용 중이다. 회사 측은 티몬플러스 활용 매장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이용자 편의를 위해 앱을 출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용자들은 ‘티몬플러스’ 앱을 통해 어디서나 손쉽게 자신의 단골 매장 별 보유 및 사용 포인트와 각 매장 별 등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현 위치를 기준으로 가장 가까이에 있는 ‘티몬플러스’ 가맹점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위치 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이름순 정렬), 매장 상세 화면에서는 각 매장의 정보와 지도 등도 볼 수 있다.

‘티몬플러스’ 앱은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티켓몬스터의 신현성 대표는 “티몬플러스는 고객들에게는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고, 업체들에게는 단골 확보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개발된 혁신적인 서비스”라며 “이번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고객들과 업체들이 보다 끈끈하게 연결될 수 있을 거라고 예상되고 앞으로도 우리는 티몬플러스 가맹점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켓몬스터는 앱 출시를 기념해 카페드롭탑, 와바, 카페띠아모, 맥주바켓 등 유명 매장들과 함께 할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7일부터 7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