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KT, 인터넷 접속해 이용하는 ‘올레 인터넷 MS 오피스’ 출시

심재석 기자

[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KT(회장 이석채, www.kt.com) 올레 인터넷이나 와이브로를 이용하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MS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있는올레 인터넷 MS 오피스서비스를 출시했다고16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레 인터넷  MS 오피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느 곳에서든 이용할 수 있으며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활용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2G 저장공간이 제공돼 유클라우드 상에서 오피스 문서를 저장 편집할 있으며, 올레 인터넷이나 와이브로 상품과 연계한다면 무료로 제공되는 50G 유클라우드 저장공간을 이용해 대용량의 자료도 무리 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있다.

 

PC에서는 올레닷컴(www.olleh.com) 서비스 페이지에서 ‘olleh 인터넷 MS office’ 접속할 있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는 올레마켓(market.olleh.com),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아 이용할 있다.

이용료는 3000(VAT별도, 인터넷 또는 와이브로 2년 약정시)이다.

 

KT 통합솔루션담당 손희남 상무는올레 인터넷 MS 오피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와 과제를 있는 스마트 워킹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앞으로도 KT 보유한 안정적인 유무선 네트워크와 olleh All-IP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 말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심재석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