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다이멘션데이타, MDM 업체 ‘에어워치’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이유지 기자
- 모빌리티 전환 고려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 국내서도 사업 시작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다이멘션데이타(www.dimensiondata.com)는 모바일단말관리(MDM) 선두업체인 에어워치(AirWatch)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사업 분야에서 필요한 모바일 기기관리, 기업 데이터 보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배포, 안전한 모바일 액세스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국내 기업에 에어워치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매튜 가이드 다이멘션데이타 그룹 보안 솔루션 담담 임원은 “다이멘션데이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프레임워크는 모빌리티로의 이동으로 영향을 받는 전 영역에 걸쳐 360도 각도에서 고려해야 할 모든 사항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보안은 효율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면 기업에 가장 큰 위험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여러 지역에 분포된 우리 고객 특성을 감안할 때, 전세계에 걸쳐 함께 일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 플랫폼 파트너가 필요했다”며, “에어워치의 API 프레임워크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다이멘션데이타의 이동통신 지출 관리 부분인 자이고 엔터프라이즈(Xigo Enterprise)와 보다 밀접한 통합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다이멘션데이타는 에어워치와의 파트너십과 다이멘션데이타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 ‘에어워치 커넥트 2013’ 컨퍼런스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오는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열린다.

<이유지 기자> yjlee@ddaily.co.kr  


이유지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