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닷넷

[‘인터롭’은 지금] 아리스타네트웍스, ‘베스트오브인터롭’ 그랜드 어워드 수상

이유지 기자
- 참관객이 뽑은 올해의 청중상에는 시트릭스 선정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아리스타네트웍스가 올해의 ‘베스트 오브 인터롭’대상(Grand Award)을 수상했다. 인터롭 키노트 참관객들이 선정한 청중상(Audience Choice Award)은 시트릭스가 차지했다.  

8일(현지시간) 열린 ‘인터롭 2013’에서 아리스타네트웍스가 최고의 ‘베스트 오브 인터롭’ 상인 그랜드 어워드와 네트워킹 부문 수상자로 결정됐다.

이번 수상은 아리스타네트웍스의 최신 제품군인 ‘아리스타 7500E 모듈러 데이터센터 이더넷 스위치’가 네트워킹과 다른 IT 부문을 통틀어 최우수 제품으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제이슈리 울랄(Jayshree Ullal) 아리스타네트웍스 CEO는 “네트워킹 산업에서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 인정받아 영광스럽다”며, “아리스타 7500E에 대한 애널리스트들과 고객의 반응은 우리의 기대 이상”이라고 말했다. 아리스타 7500 시리즈는 지난 2010년에도 ‘베스트 오브 인터롭’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수상한 아리스타 7500E 스위치는 주력 제품인 7500 시리즈의 성능을 대폭 강화한 최신 제품이다. 7500E 스위치 시리즈는 10만개 이상의 서버와 100만개 넘는 가상머신(VM)을 수용하는 초대형 클라우드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이밖에도 올해 ‘베스트 오브 인터롭’ 수상은 ▲클라우드 컴퓨팅 및 가상화 부문에 엑스트라홉네트웍스의 ‘아마존웹 서비스를 위한 엑스트라홉’  ▲데이터센터 및 스토리지 부문에 OCZ테크놀로지의 ‘ZD-XL SQL 액셀러레이터’  ▲관리 및 모니터링 부문에 사이언스로직의 ‘사이언스로직 EM7 v7.3’  ▲보안 부문에 해커아카데미의 ‘핵랙’  ▲무선, 모빌리티 및 BYOD 지원에 시트릭스의 ‘시트릭스 모바일 솔루션 번들’  ▲베스트 뉴 스타트업 부문에 VDO360가 선정됐다.

인터롭 연례 행사에서 관심을 모으는 ‘베스트 오브 인터롭’ 상은 주요 IT 편집자들과 애널리스트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사전에 후보로 제출된 제품군을 평가해 비즈니스 기술 시장을 발전시킬만한 가장 충분한 잠재력과 영향력을 가진 제품을 최종 선발한다. 올해에는 150개 기업이 출품했다.

<라스베이거스(미국)=이유지 기자> yjlee@ddaily.co.kr

이유지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