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소프트포럼, 2분기 매출 42.5억원…전년비 19%↑

이민형 기자
- 상반기 매출액·영업익 각각 88.2억원, 2.7억원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소프트포럼(www.softforum.com 대표 이경봉)은 올해 2분기 매출액이 42.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성장했다고 공시했다. 영업익은 2억원으로 집계됐다.

소프트포럼은 전반적인 보안시장의 성장 둔화에도 불구하고, 올 상반기 공공, 금융, 기업의 각 시장 분야에서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특히 DB암호화 솔루션 ‘제큐어DB(XecureDB)’와 인증 솔루션 ‘제큐어웹 멀티(XecureWeb-multi)’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회사측은 분석했다.

소프트포럼은 올 하반기 핵심역량 강화 등 기존 사업은 물론 신사업 발굴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화된 상호 인증 기반의 투채널 인증 솔루션 및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게 된다.

이 회사 이경봉 대표는 “소프트포럼은 악화된 시장환경 중에도 상반기 중 견고한 실적성과를 거두게 된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신제품 발표와 신시장 공략 등 적극적인 확산 전략으로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갈 소프트포럼의 하반기 실적에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의 올 상반기 매출액은 88.2억원, 영업익 2.7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각각 26%, 322% 성장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이민형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