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한가위특집④] 모바일게임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푸짐한 혜택은 덤

이대호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한가위 귀성길, 모바일게임과 함께라면 지루할 틈이 없다. 명절을 맞이해 게임별로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푸짐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모바일게임 순위 대결을 통해 친지들과의 서먹한 분위기도 화기애애하게 만들어보자.

이번 추석엔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달리기게임 ‘윈드러너’에서 축제 한마당을 연다. 오는 22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서 9시 사이에 열릴 ‘달빛 운동회’를 통해 이용자 대결의 장을 마련,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참여 보상을 지급 받는다.
 
윈드러너 ‘한가위 달리기’ 이벤트도 시작된다. 오는 23일까지 달린 누적 거리가 40, 80, 120, 160, 200Km에 이르면 \'위몬\' 소환수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회차 출석에 성공하면 소환수 \'추석 달 토끼\'도 제공된다.

CJ E&M 넷마블은 액션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추석 이벤트 전용 지역을 오픈해 2~4성급 캐릭터인 송편군과 송편양을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또,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어 필요 아이템을 풍족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이싱게임 ‘다함께 차차차’에서는 추석연휴 5일 동안 매일 100km를 달리면 일일 보상이 주어지고 총 500km를 달리면 최종 보상 아이템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외 전방감지, 터보,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다.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2일까지 스페셜 강림 던전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한 번만 클리어 할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선물’ 던전이 공개되며,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회복’ 드롭 없이 진행되는 ‘천공용 러시’가 국내 최초 선보인다. 또한, 9월 19일부터 23일까지 ‘퍼즈로이드’가 인사하는 ‘미지의 방문자’가 ‘퍼즐앤드래곤’에 재 등장하며, 9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포링 탑’이 공개된다.


조이시티는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친구의 작물을 돌보면 ‘댄스토끼’, ‘생산나무’, ‘벽돌’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송편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미니게임 형식의 이벤트 ‘가짜 달토끼를 잡아라’를 통해 경험치와 ‘골드(게임머니)’ 등을 얻을 수 있다. 17일부터 25일까지 추석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티게임즈는 추석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아이러브커피’ 한정 행운 상자를 판매한다. 테마 행운 상자에서는 얻을 수 없는 희귀 아이템이 나온다. 추석의 느낌을 낼 수 있는 이벤트 커피인 수정과와 사이드 메뉴인 송편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매일 반복 수행 가능한 무작위 퀘스트를 진행, 보상으로 추석 행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추석 기념 이벤트와 아이템 판매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