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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 전국망 서비스 강화

이수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한국레노버(www.lenovo.co.kr 대표 강용남)는 TGS(삼보서비스)를 새로운 서비스 전담 업체로 선정해 전국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현재 서울 지역에서도 용산 이외에 금천, 은평, 사당, 강동에 추가로 서비스 센터를 개설했으며 기존 37곳에 위치한 전국 서비스센터를 52개로 넓혔다. 이로써 서울지역은 물론 지방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접근성 및 역량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한국레노버와 협력하게 된 삼보서비스는 지식경제부 사후 관리 우수기업 인증업체로 서비스 만족도에서 3년 연속 수상을 한 바 있다. 현재 레노버를 포함해 유수의 외산브랜드와 TG삼보컴퓨터의 사후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서비스 역량 강화는 한국레노버의 목표인 고속 성장을 위한 아주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하며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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