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팬택, 이마트 15개점 AS센터 구축 완료

윤상호 기자

- 쇼핑과 AS 한 곳에서…전국 102개 AS 확보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이 이마트 15개 지점에 사후서비스(AS)센터 입점을 완료했다. 팬택 AS센터는 전국 102개로 늘어났다.

팬택(www.pantech.com 대표 이준우)은 AS센터 이마트 15개 지점 입점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팬택 AS센터가 입점한 이마트 지점은 ▲김포공항 ▲검단 ▲계양 ▲양산 ▲시화 ▲하남 ▲동탄 ▲양주 ▲반야월 ▲학성 ▲천호 ▲경산 ▲남양주 ▲안성 ▲죽전 등이다. 팬택은 이마트 15개 지점을 포함 초 102곳의 전국 AS망을 갖추게 됐다.

이마트 AS센터는 접근성은 물론 편의성도 갖췄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수리를 하는 동안 쇼핑과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팬택은 수리 시간 동안 대체폰을 빌려준다. 영업시간은 이마트 영업시간과 동일하다.

팬택 고객감동실 한창현 실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와 높은 수준의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한 팬택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들은 새롭게 태어난 팬택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최고 수준을 갖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내년에도 팬택 서비스센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기자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