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정수기 냉장고 월 1000대 이상 판매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LG전자(www.lge.co.kr 대표 구본준)가 16일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정수기와 양문형 냉장고를 결합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월 판매량 1000대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주방 공간의 활용도, 전기료 절감 및 합리적 가격 등의 제품 강점이 입소문을 타고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제품 특성을 강조한 고객 체험 행사를 강화한다. 이번 주말부터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전국 주요 매장에서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 물맛을 확인할 수 있는 시음회를 열고 행사기간 중 구입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말까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LG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검색 후 제품 관련 블로그를 확인 후 해당 블로그 주소를 전용 홈페이지(www.lge.co.kr/lgekr/event/refrigerator/2014/01/13_watersearch/iframe.jsp)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보싸이킹, 침구킹,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며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통해 판매 호조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밈 코인 투자 플랫폼 GMGN… "블록체인 기술 기반 밈 토큰 거래 혁신 패러다임 구축"
2024-12-18 17:50:02혁신 3D 스트리밍 프로젝트 마와리(Mawari), 탈중앙화로 공간 컴퓨팅과 XR의 미래 모색
2024-12-18 17:45:34"멀티 SaaS 시대가 왔다" 소프트캠프, 제로트러스트 기반 보안 전략 속도
2024-12-18 17:44:02[DD퇴근길] 구글 '제미나이', 韓 협업툴 공략법은…'요기요', 이유있는 흑자 전환
2024-12-18 17:4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