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익스트림네트웍스, 애플리케이션 분석 솔루션 ‘퍼뷰’ 출시

이유지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익스트림네트웍스는 특허 등록된 코어플로우(CoreFlow)2 ASIC 기술을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분석 솔루션인 ‘퍼뷰(Purview)’를 출시했다.

‘퍼뷰’는 네트워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연결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다. 또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며, 악의적이거나 비인가 시스템 사용에 대해 보호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 디바이스, 위치에 대한 컨텍스트(context)를 전달하고, 사용 중인 애플리케이션 관련 네트워크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다. 유무선 디바이스, 데이터센터를 포함해 전반적인 네트워크에 걸쳐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수집, 분석해 리포트하는 기능을 제공해 누가, 어떻게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뛰어난 통찰력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의 통합된 화면을 통해 IT 네트워크 관리, 보안 및 지능형의 비즈니스가 가능하도록 획기적인 기술을 사용하며, 증가하는 네트워크의 사용자 수를 충족하고, 네트워크 성능을 개선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켜준다.

‘퍼뷰’는 익스트림네트웍스의 솔루션뿐만 아니라 다른 이더넷 스위칭 벤더의 네트워크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퍼뷰’는 NFL(National Football League)의 공식 와이파이(WiFi) 분석 솔루션으로, 32개 팀이 사용하고 있다. 4개의 NFL 경기장에 구축됐고 슈퍼볼(Super Bowl) XLVIII 리그에 와이파이 분석기능이 제공됐다.

‘퍼뷰’는 비즈니스 분석, IT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보안 강화를 지원한다. 익스트림네트웍스의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솔루션을 함께 사용해 사용자 이름, 위치, 디바이스 유형, 네트워크 정책 등에 대한 분석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IT 운영 및 서비스 효율성을 강화한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이유지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