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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로봇청소기 이색 마케팅 실시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LG전자(www.lge.co.kr 공동대표 구본준, 정도현)가 18일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LG 로보킹 풋볼 챔피언십’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사전 선발한 32개 팀이 참가하는 ‘로보킹’ 축구 토너먼트 경기를 열었다. 경기는 전후반 각각 5분 동안 LG전자 로봇청소기 ‘로보킹’을 스마트폰으로 조종해 상대방의 골문에 공을 많이 넣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우승팀에게 디오스 정수기 냉장고를 비롯해 순위별로 트롬 식스모션 터보샷 드럼세탁기, 디오스 광파오븐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또한 ‘로보킹’ 광고 모델인 배우 유준상의 팬 사인회, 로보킹 셔플 댄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이와 함께 6월 8일 어린이대공원에서 동일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브라질에서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로보킹’ 스페셜 에디션을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브라질‧독일‧스페인‧이탈리아 등 축구 강호의 국기를 제품 외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한국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한국 국기를 적용한 모델 1600대, 다른 국가 모델 각각 100대 등, 총 2000대를 한정 판매중이다. 독일, 이탈리아에서도 해당국 국기 디자인을 적용한 로보킹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 색다른 즐거움을 통해 ‘로보킹’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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