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한국스마트카드, ‘모바일티머니 3.0’과 ‘T캘린더’ 서비스 출시

이상일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모바일티머니 3.0’과 ‘T캘린더’ 등 2종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티머니 3.0은 스마트 폰에서 티머니를 충전, 사용내역조회, 선물하기 등을 이용하는 한편 쌓이는 포인트를 즉시 교통비로 전환시킬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됐다.  현재 모바일티머니는 일반 티머니와 같이 지하철 역사, 편의점 등의 충전소에서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다. 또, 신용카드나 휴대폰 요금결제 등 다양한 수단으로 앱을 통한 충전도 가능하다. 

T캘린더 앱은 한국스마트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로 쉽고 편한 일정관리 기능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의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약속 시간, 장소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소요시간, 대중교통 경로, 도착지 날씨정보 등을 알려주며 나만의 개인 비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티머니 사용자들은 T캘린더에서 모바일티머니 잔액과 사용내역, 포인트 적립금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티머니 3.0과 T캘린더는 구글 플레이와 SKT, KT, LGU+ 등 이동통신 3사의 앱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에 문의하면 된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