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시만텍, ‘침해 사고 대응 서비스’ 출시

이민형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시만텍(www.symantec.co.kr)이 갈수록 정교해지는 사이버 공격 환경에서 기업이 보안 사고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침해 사고 대응 서비스(Incident Response Services)’를 국내 출시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보안 위협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지속적으로 보안 역량을 향상시켜 사이버 보안 대응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만텍 침해 사고 대응 서비스’는 정보 보안 사고로 인한 결과를 사전에 예측하고, 기업 대내외 대응책 및 개선 계획을 마련해준다. 이를 통해 기업은 보안 사고가 발생 하더라도 기업 비즈니스 정상화를 위한 대응 시간을 최소화 하는 동시에 재발을 방지할 수 있다.

시만텍의 침해 사고 대응 서비스는 ▲시만텍 침해 사고 긴급 대응 서비스(Symantec Incident Response - Emergency Response Services)와 ▲시만텍 침해 사고 종합 자문 서비스(Symantec Incident Response Retainer Services) 두 가지로 제공된다.

시만텍 보안사업 부문 한국 총괄 박희범 대표는 “오늘날 사이버 범죄자들이 자금력을 갖출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며 더욱 정교한 공격 양상을 보이고 있으나 기업은 단 한번의 보안 사고로도 매출과 명성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시만텍은 이번 국내 출시를 통해 기업들의 보안 사고 대응력을 강화함으로써 공격 피해를 최소화하고, 더 효율적인 대응 기회를 모색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보안 태세를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이민형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