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대규모 업데이트

이대호

- 22일 접속 시 평소 대비 경험치 7배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www.smilegate.com 대표 이동훈)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tr.nopp.co.kr)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주요 콘텐츠는 ‘리얼 펫 슈’다. 기존 펫(보조캐릭터)의 능력은 물론 외모까지 향상시킨 것이 특징으로 먹이주기, 칭찬하기, 놀아주기, 훈련하기 등의 행동을 통해 슈를 성장시키면 아이템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레이스를 즐기는 중에 ‘리얼 펫 슈’로 변신하면 각종 장애물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무적 상태로 5초간 달릴 수도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26일까지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리얼 펫 슈’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빛의 기운 아이템을 하루에 한번씩 선물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 내 ‘리얼 펫 슈’ 소개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는 유저들에게 1만 TR(게임재화)을 즉시 지급한다. 지난 18일 기록한 최고 동시접속자 7만명 달성도 기념해 22일 하루 동안 모든 게이머에게 평소 대비 7배의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장수 온라인게임이다. 누적 회원 1300만명을 보유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