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국내 검색광고 당분간 10%대 성장할 듯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국내 검색 광고는 3분기에 일반적인 계절적 비수기였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13% 성장이 있었다”며 “모바일 검색 개편으로 클릭수가 늘고 있으며 당분간 전년 동기 대비 10% 수준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국민연금,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법원 판단만 남아
2025-01-19 15:31:10공정・투명한 '공매도'위한 가이드라인 최종안 마련… 금감원 "3월말까지 전산화 완성"
2025-01-19 14:20:28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주담대 채무불이행자 비율도 '상호금융'업권이 가장 높아…"종합 리스크관리강화 필요"
2025-01-19 12:00:00